비즈하우스, 개인 사업자·소상공인 지원 나서

2015.02.01

나이스데이터 ‘N파트너스 멤버십’ 업무제휴…개인 사업자 지원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2월 02일 -- 비즈니스 인쇄출력 전문 브랜드 비즈하우스(www.bizhows.com)를 운영 중인 주식회사 미리디아이에이치(대표 강창석)가 나이스데이터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N파트너스 멤버십’의 인쇄 홍보물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나이스데이터의 ‘N파트너스 멤버십’은 개인 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대표적인 혜택으로는 무료 세무컨설팅 및 POS/카드단말기, 홈플러스 캐시백, 제품렌탈, 보안경비시스템, 퀵 배달 등이 있다. 

이번 업무 제휴로 비즈하우스는 ‘N파트너스 멤버십’ 회원에게 원활한 영업활동에 필요한 인쇄 홍보물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게 되었다. 

특히 개인 사업자나 소상공인이 가장 선호하는 명함부터 홍보용 현수막, 배너, 제본 서비스까지 비즈하우스에서 판매하는 전 상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멤버십 최초 가입 시, 명함 100장을 무료로 지원한다. 

고 퀄리티의 디자인과 사업 분야별 맞춤 샘플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는 비즈하우스는 자체 개발한 디자인 편집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전문 디자이너처럼 쉽고, 간편하게 디자인을 직접 편집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미리디아이에이치 비즈하우스 기획팀 홍경철 차장은 “그 동안 홍보물 인쇄, 디자인 대행 비용에 부담을 느낀 사업자라면 경제적인 가격으로 내 사업장에 맞는 맞춤 디자인을 제작, 출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개인 사업자 및 소상공인의 영업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미리디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27, 삼성IT밸리 301호 ~ 303호

 

비즈하우스                     스마일캣

TEL. 1644-1374              TEL. 1644-1274

 

사업자등록번호 ㅣ 113-86-21886                                                                                                                             Copyright 2015 © MIRI.DIH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