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하우스, 데모데이와 스타트업 지원

2013.11.20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11월 20일 -- 미리디아이에이치(대표 강창석)의 토탈 비즈니스 인쇄, 출력 서비스 브랜드 비즈하우스(http://www.bizhows.com)와 스타트업 포털 데모데이(대표 나승국 http://www.demoday.co.kr)는 스타트업들의 성공적인 창업 지원을 위해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

데모데이는 스타트업들의 비용절감과 매출증대를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스타트업 포털 사이트로, 채용, 홍보, 대기업 제휴, 투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하우스는 데모데이에 등록된 1만여 개의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홍보에 필요한 인쇄출력물 무료쿠폰을 지원할 계획이다.

스타트업 필수 아이템 명함 상품 1만원 무료쿠폰(디자인명함 200장 상당)과 현수막, 배너 상품 각각 2만원 무료쿠폰, 상품주문 시, 유료 디자인컨텐츠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이번 스타트업 회원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비즈하우스는 미리디아이에이치의 IT기술과 디자인 노하우를 인쇄출력기술에 접목하여 자체 개발한 Web2Print솔루션 ‘스마일캔버스’를 통해 누구나 전문디자이너처럼 쉽고 빠르게 주문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홍경철 비즈하우스 마케팅팀장은 “비즈니스 홍보에 필요한 상품의 무료쿠폰을 제공하여 스타트업의 성공적인 창업과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안들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혜택은 데모데이에서 홈페이지(http://www.demoday.co.kr/ssp/program/76)를 통해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미리디아이에이치 소개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인 스마일캣(www.smilecat.com)과 토탈 비즈니스 인쇄출력 서비스 브랜드인 비즈하우스(www.bizhows.com)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자체 IT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제작까지, 이미지 출력의 모든 기술을 확보했다.

(주)미리디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27, 삼성IT밸리 301호 ~ 303호

 

비즈하우스                     스마일캣

TEL. 1644-1374              TEL. 1644-1274

 

사업자등록번호 ㅣ 113-86-21886                                                                                                                             Copyright 2015 © MIRI.DIH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