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주)미리디 강창석 대표 (우)(주)애슐런러닝 신민구 운영대표/사진제공=중기&창업팀
교육 플랫폼과 솔루션을 개발·서비스하는 에듀테크 기업인 (주)애슐런러닝은 (주)미리디와 사내 영어교육을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미리디는 자체 캔버스 솔루션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콘텐츠 서비스를 하는 '비즈하우스'와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마일캣'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MOU는 미리디의 해외 서비스를 위한 사내 비즈니스 영어교육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영어교육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위해 체결됐다.
기업 영어교육 관리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애슐런러닝이 자체 개발한 ‘LearnAbout Explorer Writing Program’으로 진행한다. 애슐런러닝 측은 ‘resume, CV, notify, complain, inquiry’ 섹션을 나눠 오프라인 비즈니스 영어 클래스를 진행, 미리디 직원들의 업무에 필요한 템플릿을 만들어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영어 비즈니스를 할 수 있게 도울 예정이다.
(주)미리디 사내 전경/사진=중기&창업팀
미리디 관계자는 "자사가 국내 시장에서의 스마일캣 및 비즈하우스 사업 노하우를 기반으로 해외 시장을 개척함에 있어 애슐런러닝의 교육콘텐츠 개발과 솔루션 서비스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지원이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